The Basic Principles Of 건강

직장가입자에게 주로 생계를 의존하는 대상자를 피부양자로 취득 신고할 수 있는 제도입니다.

건강보험 제도안내 정책방향 필수의료 중심의 건강보험 보장성 확대

그래서 '과/와' 대신 '및'을 쓰면 중의성 해소에 도움이 되는 경우가 있다. 일본어 조사 と와 や의 차이와도 비슷하다.

본 홈페이지에 게시된 이메일주소가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 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여러분의 의견을 들려주세요. 추첨을 통해 커피쿠폰을 드립니다. 국민건강보험 누리집이 새롭게 개편하였습니다. 자세히보기 오늘 하루 열지 않기

기여하신 문서의 저작권은 각 기여자에게 있으며, 각 기여자는 기여하신 부분의 저작권을 갖습니다.

국민건강보험공단, 국민연금공단, 근로복지공단에서 따로 수행하던 건강보험, 국민연금, 고용•산재보험료의 업무 중 유사 중복성이 높은 징수업무를 국민건강보험공단으로 통합하여 운영하는 제도를 말합니다.

또한 각 공단의 중복업무를 효율화하여 인건비, 고지서 발송비용 그 밖의 행정비용을 절감할 수 있으며, 절감된 인력과 비용을 사회보험서비스 확대에 활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제공 서비스

정보공개청구 공단이 보유·관리하고 있는 정보 중 국민이 필요한 정보를 공개 청구 바로가기

참고로, 현대 중국어 문어체에서도 及이 '및'의 의미로 쓰이고, 일본어에서도 동사 及ぶ(미치다)의 연용형(명사형)에서 유래한 及び이 갱년기 '및'의 의미로 쓰인다.

‘및’은 개념적으로 ‘그리고’의 뜻으로 풀이되어 있어 연결한 양쪽 성분을 모두 갖추어야 한다는 뜻으로 해석됩니다.

보험료 징수 외의 업무(자격, 부과 등) 및 국민건강보험공단에서 통합징수하지 않는 보험료(국민연금 반납금·추납보험료, 고용/산재보험료 연납·분기납 등)는 해당 공단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전화응대 친절도 모니터링 결과 자체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국민인식도 조사 자율공시 자율공시 항목안내 기관운영

국민건강보험공단에서 발송하였으나 반송된 행정처분 통지서 등을 인터넷상으로 공시송달 공고하는 화면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